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이자 백신 2차 후기 (20대 여자, 1차때와 동일한 가슴통증, 부작용, 이부프로펜)

 

안녕하세요, 저번에 화이자 백신 1차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제가 저번주 토요일에 

2차를 맞아서 이번엔 화이자 백신 2차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1차를 9월  4일에 맞았었는데, 원래대로 라면 6주뒤인 10월 16일에 맞는거지만,

기간이 한주 땡겨졌더라구요 그래서 10월 9일인 저번주 토요일에 맞고 왔습니다!

 

300x250

 

 

장소는 동일한 성동구청에서 맞았고, 시간또한 저번과 같은 시간으로 예약 되있어서 아침부터

백신을 맞으러 갔었네요..ㅎㅎ

 

1차때와 같은 요일 같은 시간에 갔는데 1차땐 대기가 좀 있었다면 2차는 별로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대기 없이 바로 주사를 맞을수 있었습니다!

 

근데..저만 그렇게 느낀건지는 모르겠지만 2차 맞을때가 훨씬 더 따끔하고 바로 뻐근함이 느껴지던데

저만 그런건가요?...

 

 

 

제가 1차때 부작용으로 가슴통증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나타날까봐 겁나서 주사맞고 집가는 길에

이부프로펜을 사갔습니다!

 

집에도착하고 나서 쉬고있었는데 역시나 3시간쯤 지나니 맞은부위에서 통증이 느껴지더라구요 근데..왠지모르게

이번에는 통증이 조금 덜한 느낌이더라고요?  1차때 이미 겪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그때보다 팔 부위통증은 그렇게

심하게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가슴통증이 또 오더라구요..ㅠㅠ 저번에는 오른쪽만 왔었는데 이번에는 왼쪽에서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찌릿찌릿하고 조금 욱신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사온 이부프로펜을 먹었습니다!

 

약을 먹고 조금 지나니 바로 효과가 오더라구요!! 가슴 통증이 어느정도 사라지고 그날 하루는 별다른 후유증 없이

잘 넘어갔었습니다!

 

 

화이자 백신 2차 후기 (맞은 다음날 부터 7일간 후기)

 

 

이틀날은 팔만 아프고 특별히 1차때 처럼 가슴이 답답하거나 숨쉴때 답답함 등은 전혀 없었습니다.

또, 약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가슴 통증도 딱히 없었구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틀날에도 이부프로펜 한알을 먹었습니다.

 

그다음 날인 삼일째까지도 팔 통증이 약간을 있었지만 1차때보다는 훨씬 덜 아프더라구요! 몸이 적응을 한건지...

1차때는 거의 1주일정도 숨쉴때 답답함, 가슴 답답함을 조금 느꼈었는데 이번에는 답답함은 거의 느끼지 못했던거 같아요!

그리고 이날 저녁에 아주 살짝 가벼운 운동을 하였는데 조금 약하게 가슴이 또 욱신거리는 통증이 살짝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또 바로 이부프로펜을 먹었더니..금방 통증이 사라졌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오늘까지인 7일째, 이번에는 후기를 쓸게 별로 없을정도로 부작용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1차때 조금 고생을 했어서 2차를 되게 걱정하며 맞았었는데 약때문인지 이번엔 후유증이 거의 없이 잘 넘어간거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저와같이 가슴통증을 느끼시는 분들은 이부프로펜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이 약먹고

효과를 꽤 본거 같아서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