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육회한 연어'

 

 

 

어제 초밥이 갑자기 땡겨서 저녁으로 시켜먹은 곳인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초밥 외에도 정말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는 연어초밥 + 육회초밥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연어초밥 + 육회초밥 + 소고기 무국 구성으로 옵니다!

 

 

 

젓가락이 2개가 와서 2인분인가 싶기도 한데

초밥이 생각보다 좀 작더라구요

그래서 1인분 양인거 같네요..ㅎㅎ

 

 

먼저 육회초밥 인데요, 

아주 고소하고 감칠맛나게 맛있었습니다ㅎㅎ

하지만 아주 살짝 느끼하기도 했었는데 그때 딱 저 락교를

먹어주면 느끼함이 좀 사라지더라구요!!

 

300x250

 

 

그다음 연어초밥 인데요,

육회초밥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ㅎㅎ

고소하면서도 위에 소스가 맛있었고

연어 자체도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암튼 육회초밥 먹다 연어초밥 먹고 번갈아가며

먹으니 안질리고 딱 좋았던거 같네요ㅎㅎ

 

 

 

그리고 제가 락교를 좋아하는데

락교를 많이줘서 좋았네요ㅋㅋ

 

 

 

육회한 연어의 연어, 육회초밥을 리뷰해보았습니다!

가격도 괜찮은거 같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시켜먹을듯 하네요ㅎㅎ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