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마로강정'

 

 

 

며칠전에 먹었던 가마로 강정 입니다!

닭강정이 땡겨서 배달앱을 한참 찾아보던 중

발견한 곳인데요, 리뷰도 좋고 어디선가 들어본 브랜드여서

한번 시켜먹어봤습니다ㅎㅎ

 

가장 인기메뉴인 매콤 + 달콤 반반 세트로 시켰고

콜라와 무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옆에 떡볶이는 리뷰이벤트로 

받은건데요.. 국물 떡볶이라기에 조리된 상태로 오는줄 알았는데

저렇게 냉동식품으로 와서 조금..당황했었네요ㅋㅋㅋ

 

 

 

바로 조리해서 먹을수 있는 즉석 식품인듯 한데요

이 날은 너무 배고픈 상태여서.. 닭강정만 허겁지겁 먹고

떡볶이는 먹지 않았습니다.. (아직 냉동실에 있습니다...ㅋㅋ)

 

 

 

오늘의 주인공 닭강정!!

치킨만 시켜먹다가 닭강정을 배달로는 처음 시켜봤는데요

순살 치킨 반반세트 처럼 오네요ㅎㅎ

 

300x250

 

이게 달콤한 맛인데요, 달달한 간장소스의 맛이 느껴졌었고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보다 이 달콤한 맛이 더 맛있었어요!

 

 

 

이 달콤한 맛에 간장소스!!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ㅎㅎ

다음에는 달콤한 맛으로만 한마리로 시켜먹고 싶네요!

소스가 아주 깔끔하면서 맛있는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이게 매콤한 맛인데요, 달콤한 맛 먹다가

이거 먹으면 살짝 손이 안가게 되는?... 

결국 달콤한 맛 다 먹고 매콤한 맛 먹었던거 같네요..ㅎㅎ

제 취향의 맛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매콤한 맛이 그리 매운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아주 살짝 매콤하다 이정도였던거 같네요!

 

 

떡도 아주 쫄깃쫄깃 맛있었는데요,

물론 달콤한맛에 들어있는 떡이 더 맛있었습니다..ㅋㅋ

 

 

 

 

가마로강정 매콤 + 달콤 세트를 리뷰해 보았는데요,

저는 달콤한맛을 적극 추천합니다!!

저처럼 달달한 닭강정 좋아하시는 분들은

달콤한맛 드셔보면 좋아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