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코엑스 갔다가

반해버린 텐동, 소바 맛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이나세'라는 가게 입니다

 

 

가게내부가 엄청 크지는 않은데 

2인석 자리가 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어요!!

 

 

저번에 갔을땐 텐동 단품만을 먹었어서

이번에는 텐동과 소바를 같이 먹을수 있는

미니 텐동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소바는 자루소바를 선택했습니다!!

 

미니 텐동세트의 구성은 새우튀김과 단호박, 가지,

닭고기 튀김이 들어있는 미니텐동과

자루소바, 단무지, 샐러드 등이 나옵니다

 

300x250

미니텐동이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닐까 했는데

소바랑 먹으니 딱 알맞게 배부르더라구요,

그리고 이 집 튀김 맛집입니다!!

튀김이 너무너무 맛있었네요ㅎㅎ

텐동은 정말 강추합니다!!

 

텐동먹다가 살짝 갈증이 날때

이 자루소바를 먹어주면 딱 조합이 좋더라구요!!

시원하게 먹기 좋았습니다ㅎㅎ

또 면이 아주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메밀소바 밀키트로 많이 먹었었는데

그런 밀키트와는 차원이 다른 쫄깃함이었네요

자루소바도 완전 강추합니다!!

 

이 쫄깃한 면발 보이시나요?ㅎㅎ

아주 만족하면서 맛있게 잘 먹고왔던

'이나세' 리뷰였습니다!!

 

텐동이나 소바 따로 단품으로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세트로 먹는것을 저는 추천합니다ㅎㅎ

 

또 코엑스에서 혼밥할만한 식당 찾으신다면

'이나세' 한번 방문해보세요!!

혼밥 하기 적당한 곳이었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