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음식

커피빈 배민에서 시켜보기, 배민1 추석기간 출석체크하고 할인 쿠폰 받기!! (최대 5천원)

by Ban달 Ban달 2021. 9. 19.
728x90
반응형

 

커피빈을 평소에 자주 이용하진 않지만

배민에서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길래

한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종이봉투에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오더라구요!

보통 커피를 시켜마실땐 거의 개인카페에서

주문했었는데 이런 대형 프랜차이즈점 에서는

처음 시켜보는거 같네요..ㅋㅋ

 

 

저는 커피 + 케익 1조각 1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케익 1조각 시켰을 뿐인데 박스에 포장해주니

깔끔해서 좋더라구요ㅋㅋ 이런게 프랜차이점에서

시킬때의 장점인가 싶기도 하고요!!

 

 

케익은 치즈케익으로 주문했습니다!

728x90

 

근데 크기가 굉장히 작더라구요..ㅎㅎ

몇입만에 없어질 정도로 

아주 양이 적었습니다...ㅠㅠ

 

 

사르르 부드럽게 잘리는게 보이시나요??
그래도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커피맛도 너무 좋았어요!!

케익이 조금만 더 큰사이즈였다면

백퍼센트 만족했을거 같네요!!ㅋㅋ

 

 

+

 

 

제가 배민을 되게 자주 사용하는데

이번에 추석기간동안 출석체크를 하면 

하루에 천원씩 총 5일동안 쿠폰을 주더라구요!!

배민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에겐

너무 좋은 정보인거 같아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ㅎㅎ

 

 

천원씩 총 5일동안 받으면 5천원을 받을 수 있는데

보통 배민에서 쿠폰쓸때 중복으로 못쓰고

한번에 한 쿠폰만 사용 가능하잖아요,

근데 이번에는 5일동안 모은 총 5개의 쿠폰을

한번에 중복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300x250

 

여기서 매일 쿠폰을 천원씩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제부터 시작한 이벤트라 오늘이 2일차 인데요, 

오늘부터라도 받으시면 총 4천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대로만 따라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이 조금 있는데요!!

배민 1 사용가능한 지역만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 음식가격의 총합이 1만원 이상일 경우에만 사용가능하고,

9월 26일 까지만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배민 자주 사용하는 저에게는

너무 유용한 이벤트라 매일 꼬박꼬박

쿠폰 받고 있습니다ㅎㅎ

배민에서 이런 이벤트좀

많이많이 해줬으면 좋겠네요!!

 

이웃님들 모두들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