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저녁으로 만들어 먹은 월남쌈

오랜만에 만드느라 힘들었다..

역시 월남쌈은 식당에서 돈주고 사먹는게

최고인거 같다!..

 

시판용 월남쌈을 사용하였다

 

  먹기좋게 채썰어 놓은 야채들

 

차돌박이와 목살을 사용하였다

 

열심히 썰고 굽고 하다보니 차려진 한상이다

 

소스는 시판용 핫칠리 소스를 찍어먹었다

먹으면서 느낀건데.. 개인적으로

스위트 칠리소스가 더 맛있고

월남쌈과 잘 어울리는거 같다!

 

 

깻잎을 뒤늦게 추가하였다

먹기 바로 직전 찍은 샷!

온가족이 맛있게 먹은 한끼였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둘다 준비했는데

역시 인기는 소고기가 더 많았다..ㅎㅎ

 

밥을 다 먹고 들린 투썸!

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입이 기름져서

상큼한 무언가가 마시고 싶었다

 

나를 반겨주는 케익들....

하지만 오늘은 이미 배가 부르기에

패스했다..

 

메뉴판도 한번 찍어보았다!

 

집가는 길에 찍은 음료사진

내가 투썸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료다

여름에 가장 많이 즐겨마시게 되는 메뉴인거 같다!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L

6300원




월남쌈 배불리먹고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로 입가심도 하고

오늘 하루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월남쌈 #차돌박이 #목살 #일상 #저녁 #투썸 #스트로베리피치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