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모닝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

 

 

 

 요즘 맥도날드에서 신메뉴들이 마구마구 나오고 있는중인데 맥모닝에도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맥모닝 시간이 새벽 4시부터 10시 30분 까지여서 딱 오전에만 먹을수 있는 귀한?.. 메뉴인데요

이번에 맥모닝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여 바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번 맥모닝 신메뉴로 소세지토마토 에그 소프트번과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이 나왔는데

완전히 새로운 메뉴는 아니고 위에 빵만 머핀에서 번으로 바뀐거 같더라구요! 저는 신메뉴인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과 기존 메뉴인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세트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맥모닝 세트 구성은 딱 아침에 먹기 좋은 구성인데요! 커피와 해쉬브라운 조합이 딱 브런치 느낌이라

제가 맥모닝을 종종 시켜먹는 이유이기도 합니다..ㅎㅎ

 

 

제가 맥모닝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인데요, 이번 신메뉴는

기존 메뉴에서 위에 머핀이 번으로 바뀐 건데 자주 먹던 메뉴라 새롭게 바뀐 버전도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뭔가 햄버거 먹는 느낌이라 아침에 먹기 조금 버거울수도 있을듯 싶었으나..

그래도 도전 해보았답니다ㅎㅎ

 

300x250

 

 

 

안에 구성은 양상추, 토마토, 베이컨, 에그, 화이트 소스등으로 딱 아침에 먹기 좋은 샌드위치

느낌의 재료들이 들어있고 위에 빵만 햄버거 번인 메뉴인데요, 매번 먹던 메뉴라

여전히 맛있었지만 위에 빵이 번으로 바뀐것만으로도 되게 새로운 느낌이 나더라구요! 

혹시 너무 햄버거 먹는 느낌이라 버거우면 어쩌나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가볍게 아침식사로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기존 메뉴인 베이컨 에그 맥머핀 역시 세트로 주문하였는데요,

베이컨 에그 맥머핀은 처음 시켜보는데 되게 사이즈가 납작하고 작더라구요!..

 

 

 

 

 

이렇게 보니 뭔가 들은게 없어보이긴 하네요..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이랑

비교하면 재료구성에서 정말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ㅎㅎ

 

 

안에 구성은 이름 그대로 베이컨과 계란후라이가 들어있고 위에 체다치즈 한장이 있더라구요!

이건 동생이 먹은건데 동생은 오히려 딱 마일드하고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아침으로 먹기

딱 좋다고 하네요ㅎㅎ 이 말 들으니 아침으로 정말 간단하게만 먹고싶을때 먹기엔 좋은거 같더라구요!

 

 

 

 

 

베이컨 토마토 에그 소프트 번과 베이컨 에그 맥머핀을 먹고난뒤 뭔가 조금 부족하다 싶을때

딱 먹기좋은 해쉬브라운!! 맥도날드가 해쉬브라운 맛집이더라구요ㅎㅎ 커피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고소하면서 짭쪼름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 올리는데 앞으로는 종종 올려야겠네요ㅎㅎ

오늘은 맥모닝을 포스팅해봤는데 맥모닝이 아침에 든든하고 간단히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특히 아침에 샌드위치 먹으면 샌드위치가 차가워서 뭔가 따뜻한게 먹고싶을때가 있는데

맥모닝은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는 앞으로도 맥모닝을 종종 이용할

예정이랍니다~! 위에도 말했지만 맥모닝 시간이 새벽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 까지인데요

맥모닝이 딱 이 시간에만 먹을수 있어서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ㅋㅋ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