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환불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환불 방법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최근에 디즈니 플러스를 

더이상 보지 않아서 환불하려고 했더니 멤버쉽 취소처럼

간편하게 끝낼수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일부로 찾기 어렵게 숨겨놓은 느낌?

암튼 제가 찾아본 방법을 여러분들게

아주 쉽고 빠르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디즈니 플러스 메인화면에서 내 프로필

아래 뜨는 리스트중 고객센터를 눌러줍니다!

 

 

 

고객센터를 누르면 위 사진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스크롤을 내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채팅문의를 눌러줍니다!

 

300x250

 

 

 

문제를 설명해 달라는 창이 뜨는데요,

간단히 환불이라 입력하시고 채팅문의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에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문제유형을

멤버십 취소로 선택해주고 이름과 이메일주소를 적고

채팅시작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상담원이 바로 연결이 되는데요,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환불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이런 메일이 오는데요,

저는 결제가 된후 콘텐츠를 전혀 시청한 적이 없어

100% 환불을 받았었는데, 혹시 조금이라도 시청을

하신분들은 남은 기간 만큼한 환불 해주는것 같더라구요!

 

 

지금까지 디즈니 플러스 환불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환불하는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