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왕십리 배달 맛집 - 이자와'

 

 

 

안녕하세요, 오늘은 왕십리 배달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왕십리 엔터식스 4층에 위치하고 있는 가게이구요

제가 종종 시켜먹는 가게입니다ㅎㅎ

가서 먹는것도 맛있지만 배달로 시켜도 맛있고

항상 깔끔하게 배달이 와서 정말 자주 

시켜먹는 곳이라 추천해 봅니다!

 

 

 

이자와의 대표메뉴는 규카츠 이지만

오늘은 밥 종류가 먹고싶어서 

규동과 돈토로동을 시켜보았습니다ㅎㅎ

 

 

 

왼쪽이 돈토로동, 오른쪽이 규동입니다!

반찬은 깍두기와, 샐러드, 장국이 오고

립톤은 리뷰이벤트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돈토로동은 돼지고기 항정살을 사용해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과 육즙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고급 덮밥이라고 해요! 항정살이 듬뿍 올려져 있더라구요ㅎㅎ

 

300x250

 

 


고기를 옆으로 치워보면 고기 밑에는 샐러드가 깔려있고

그 밑에 밥이 깔려있는데요, 항정살만 있었으면 너무

느끼했을거 같은데 샐러드를 같이 먹으니

덜 느끼해서 좋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덮밥이라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만족하며 먹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특히 고기가 

정말 많아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규동인데요, 담백하면서 살짝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덮밥입니다!
이것도 정말 양이 많아서 다 먹으면

진짜 배부르더라구요ㅎㅎ 

뭔가 밥 종류를 먹고싶은데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싶을때

이 규동을 시켜먹으면 딱 좋겠더라구요!

 

 

저는 저녁에 이렇게 시켜먹었는데요,

저녁에 든든하게 밥을 먹고싶을때

이자와에서 덮밥 한번 시켜먹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