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0계치킨 고추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60계치킨 고추치킨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번에도 고추치킨을 한번 먹어봤었는데 계속 생각이 나서

이번에도 또 시켜보았는데요, 고추치킨을 시키면 항상

마요네즈를 같이 주더라구요! 그리고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시킨곳은 콜라 작은캔과 치킨무가 기본으로 오고

리뷰이벤트로 치즈볼을 받았습니다ㅎㅎ

 

 

 

 

 

고추치킨은 달달한 소스에 고추의 매운맛이 살짝 섞인 맛이었는데요,

혹시 매울까 걱정했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더라구요!!

오히려 달달하면서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손이 갔습니다ㅋㅋ 너무 달기만 했으면

금방 물렸을텐데 약간의 매콤함이 물리는것을 막아주더라구요!! 

 

300x250

 

 

 

 

 

소스가 일단 맛있으니 치킨과 웨지감자 모두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 티비보면 60계치킨에서 새로나온 호랑이 치킨을 계속 광고하던데

저는 당분간은 고추치킨만 먹을듯 싶네요ㅎㅎ

 

 

 

 

특히 고추치킨은 마요네즈를 찍어먹으면 더더욱 맛있는데요!

처음엔 마요네즈 소스를 왜 주나 싶었는데 찍어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ㅎㅎ

너무나도 잘 어울리니 주는거였습니다!!

고추치킨 소스와 마요네즈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고추치킨 드실때 꼭 마요네즈 찍어드세요ㅎㅎ

 

 

 

치즈볼은 리뷰이벤트로 받은거라 별 기대는 없었는데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정말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게

느껴질 만큼 아주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다음번엔 아예 사이드메뉴로 시켜봐야겠더라구요ㅎㅎ

 

 

 

아직 60계치킨에서 다른 메뉴를 맛보지는 않았지만..

고추치킨이 계속 원탑일듯 싶네요!!

60계치킨 고추치킨 완전 강추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