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바닐라크림 콜드브루와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스벅 올리는 사진중에 자허블은 항상 들어있는거 같네요..ㅋㅋㅋ)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는 기존 콜드브루에 바닐라 크림을 더하여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음료입니다

저는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였지만 톨사이즈 기준으로는

125kcal라고 하네요!

 

 

 

 

 

확실히 일반 바닐라 라떼보다는 덜달고 훨씬 깔끔해서

좋더라구요ㅎㅎ 바닐라 라떼가 너무 달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드셔보세요!! 저도 평소에 바닐라 라떼가 

되게 달게 느껴져서 엄청 단게 땡기는 날이 아니면 잘 안먹게 되던데

이 음료는 그냥 커피마시고 싶을때 마셔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어서 딱 좋은것 같습니다!!

 

300x250

 

 

 

 

그다음은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 인데요, 예전부터 되게

먹어보고 싶었던 케이크였는데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근데 이 케이크 칼로리가 되게 높은걸로 유명한거 아시나요?..

칼로리라 무려 985kcal 입니다..하지만 맛만 좋으면 되는거죠..ㅎㅎ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는 겉이 단단한 쿠키로 되어있고

쿠키안이 크림치즈로 가득 채워져 있고 그위에 블루베리가 올려져있는

달달 상큼한 치즈케이크 입니다!

 

 

 

 

 

하지만 이 케이크의 단점은.. 포크로는 제대로 잘리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쿠키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사진처럼 거의 부서지듯이 잘리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맛은 정말 끝내주니.. 감안하고 먹을만 합니다ㅋㅋㅋ

블루베리와 크림치즈의 조합은.. 최강 조합 아닌가요??

거기에 고소한 쿠키가 더해져서 자꾸만 손이가는 케익이더라구요!

스벅가면 앞으로 종종 먹게될듯 하네요..ㅎㅎ

 

 

 

여기까지, 오늘의 리뷰 마치겠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