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전 신세계 백화점 르프리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르프리크'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르프리크는 치킨버거 전문점으로 본점은 성수동에 있다고 해요!

르프리크 대전신세계점은 아쿠아리움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아주 쉬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르프리크의 메뉴판인데요, 두개의 시그니처 메뉴와

스페셜 메뉴 한개, 키즈메뉴 한개, 총 4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르프리크 핫치킨버거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고민없이 바로 메뉴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르프리크 핫치킨 버거는 따로 맵기를 선택 할 수 있는데요,

매운걸 못먹는 저는 가장 약한 맛인 1단계를 선택하였습니다

저희는 세트메뉴로 시키지 않고 르프리크 핫치킨 버거를

단품으로 시키고 콜라와 프렌치 프라이즈를 따로 시켰는데요

버거 자체가 굉장히 커서 버거만 먹어도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그래서 굳이 인원수에 맞춰서 세트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괜찮았고

오히려 프렌치 프라이즈도 배불러서 반정도는 남겼었습니다..ㅎㅎ

 

300x250

 

 

 

 

두께가 굉장한게 보이시나요?!

요런 스타일의 버거를 내쉬빌 핫치킨 버거라고 부르더라구요!

신세계 지하 1층에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었는데

어디서 점심을 먹지 찾아보다가 버거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 스러워서

다른곳은 쳐다보지도 않고 바로 이 가게로 들어왔었습니다ㅎㅎ

 

 

 

버거와 같이 시킨 프렌치 프라이즈는 특별한건 없고

그냥 아는맛.. 딱 그정도 였습니다ㅎㅎ 

 

 

 

 

 

이제 버거를 좀 자세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르프리크 핫치킨 버거는 내쉬빌 핫치킨과 시그니처 코울슬로,

딜피클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9800원 입니다

 

 

 

버거 사이즈가 굉장히 커서 잘라서 먹으라고

나이프와 포크를 따로 주더라구요!
잘라도 한입에 다 먹기 벅찰정도로 정말 패티가 두꺼웠습니다!! 

 

 

 

나이프를 사용해 반으로 자른뒤

손으로 잡고 먹으면 되는데요,

내쉬빌 핫치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는 맵기를 1단계로 해서 적당히 매운맛이었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1단계가 딱 적당한듯 합니다ㅎㅎ

시그니처 코울슬로도 핫치킨과 너무너무 잘어울렸고

제가 먹어본 핫치킨 버거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시 먹으러갈 의향 백퍼센트구요, 신세계 버거 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ㅎㅎ

 

 

대전 신세계 백화점가시면 르프리크 핫치킨 버거 꼭꼭 드셔보세요!!!

 

 

300x250